Home
CEO 인사말

아이들의 꿈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큰 배움터'가 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교육기업,
대교에듀캠프 대표이사 배권탁입니다.

교육은 언제나 사회 변화의 선두에 있었습니다.
교육의 방향이 곧 사회 변화의 방향이었고, 우리 아이들이 꿈꾸는 세상이 곧 우리 사회의 현실이 되었습니다.
가정에서 학교 안까지, 예체능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교에듀캠프이기에 '교육'이라는 단어에 담긴 책임감을 더욱 무겁게 느끼고 있습니다.

교육에 있어 갈등은 아이가 스스로 성장하고픈 모습과 사회 혹은 부모가 원하는 모습이 다를 때 생깁니다.
과거 우리 사회는 '부모가 바라는 길이 결국 아이에게도 좋은 길'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앞으로의 세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변화가 일상인 미래에 일반화된 행복의 길은 없습니다.

대교에듀캠프의 교육철학은 확고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씨앗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기름진 흙과 따스한 별과 적당한 물을 만나면 쑥쑥 자라는 씨앗처럼, 아이들의 무한한 재능 또한 우리의 노력과 사랑을 만나 크고 멋지게 성장해갈 것이라 믿습니다. 사람은 지(智)ㆍ덕(德)ㆍ체(體)가 조화를 이룰 때 진정으로 행복할 수 있다는 철학도 확고합니다. 놀이와 체험을 중심으로 창의적 인재를 키워내는 대교에듀캠프의 다양한 커리큘럼은 모두 이러한 철학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가능성은 모든 곳을 향해 열려있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배우는 것보다 더 다양한 꿈을 품고 있습니다. 그 꿈을 응원하기 위해 대교에듀캠프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더 고민하고 노력하는 교육기업이 되겠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이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에 가장 중요한 토대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아이들의 꿈을 키우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대교에듀캠프의 모습을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